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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기술] ERIS모델에 의한 NC소프트 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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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공학기술] ERIS모델에 의한 NC소프트 사례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1. NC소프트 개요
‘크기는 작지만 내용은 거대하며 질은 알차다’ NC소프트를 위해 만들어진 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NC소프트는 1997년 리니지 게임을 인수, 최초로 MMORRPG 형식의 온라인 게임을 1998년 상용화 서비스에 성공하였으며, 리니지2, 아이온을 잇달아 히트시키며, 2010년 총 매출 약 6500억을 기록하였으며 순이익 1738억을 달성하였다. 회사를 설립한지 3년만인 2000년에는 미국에 현지법인지사를 설립하였으며 현재 미국, 일본, 대만, 중국, 유럽등 세계 각지에서 4개의 지사를 설립하였고 또한 같은 해에 코스닥 등재에 성공하였다. 2005년 시애틀을 기점으로 개발된 길드워는 2009년 600만 가입자를 돌파하여 NC소프트의 해외진출 시장 개척이 성공을 거두었으며, 2008년 R&D센터(연구 개발을 위한 센터)을 설립하여 양질의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집중 투자하고 있다.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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