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

 1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
 2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2
 3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3
 4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4
 5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5
 6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6
 7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7
 8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8
 9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9
 10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0
 11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1
 12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2
 13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3
 14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4
 15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5
 16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6
 17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7
 18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8
 19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19
 20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 중소기업경영론2공통)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0K
  • 관광 벤처 창업론 - 컵 죽 사업계획서
  • 경영학원론1C) 자신이생각하고있는창업혹은알고있는창업사례-실버용품실버카페-등을 생각해보고 사업기회의발견및기회평가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작성해보시오0K
  • [사업계획서]떡 패스트푸드점 사업계획서
  • 글로벌스타트업4공통) 교재와 강의를 참고로 상권과 입지의 중요성에 대해 성공한 창업 사례를 제시하며 설명하시오0k
  • [창업기업][사업계획서][세무혜택][재무제표][경영전략]창업기업의 형태, 창업기업의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의 세무혜택, 창업기업의 창업자, 창업기업의 장부기록, 창업기업의 재무제표, 창업기업의 경영전략 분석
  • [소상공인 창업][소상공인][창업][소상공인 창업 개념][소상공인 창업 필요성][소상공인 창업 지침]소상공인 창업의 개념, 소상공인 창업의 필요성, 소상공인 창업의 지침, 소상공인 창업의 점포인테리어 분석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방통대 2019-2]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벤처창업과 중소기업창업] 벤처창업과 창업가 정신 및 창업자금조달 분석
  • 소개글
    [사업계획서] 북카페&레스토랑 사업계획서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 사업 계획 요약서

    1. 창업(계획)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사업 추진 능력
    1-4. 기대 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아이템의 핵심 전략(차별화 전략)
    2-3. 성공 사례
    2-4. 시장 분석
    2-5. 자사 분석
    2-6.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사업 확장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마케팅 계획
    3-4. 사업화 추진일정
    3-5. 추정 손익계산서
    3-6.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


    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본문내용
    본 사업은 현재 대학생활을 하고 있는 대학생을 주 고객으로 현재 대학로 주변에 향락적 소비문화가 만연하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문화 확립을 위한 사업이다.
    다양한 도서를 보유하여 고객이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함에 따라 독서 문화 보급에 애쓸 것이며 문화 공간 확보를 통해 고객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또한 토론방 제공을 통해 각종 수업, 동아리 등의 조모임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목표시장은 대학로를 이용하는 남녀 모두이다. 이중 주 목표시장은 전북대에 재학 중인 20대 여자 학생들이지만, 사업의 특성상 대학로를 이용하는 10대 후반에서 대학로 근처(전북대를 포함)에서 일을 하는 회사원 등 20~50대의 남녀까지 고객으로 확보될 수 있다.
    최근 00대 근처에 보드게임 카페인 '쥬만지'가 생겨났으며 이색 카페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 카페는 독특한 것을 원하는 사람들로 인해 계속 규모가 커질 것이라고 예상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