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1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1
 2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2
 3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3
 4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4
 5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5
 6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6
 7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7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추천자료
  • 사진영상론3공통) 교재9장 사진역사에서 언급되고있는 사진작가 중 한명과 그가 찍은사진하나선택하여 인물과 해당사진의 역사적의의 간략 설명하시오0k
  • 2022년 2학기 사진영상론 기말시험 과제물(예술로서의 사진, 예술사진의 요건 등)
  • 사진영상론3공통) 현대적의미의 신화와이데올로기 영상이데올로기효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의미와 활용대한 구체적사례 두가지제시하여 그 이유설명하시오0k
  • [사진영상론] 2022 기말_(1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2 예술로서의 사진에 대해 설명하고, 예술사진의 요건에 대해 각각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사진영상론 2학기 기말과제
  • 사진영상론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 예술로서의 사진
  • 방송통신대_사진영상론_기말시험
  • 방송통신대_사진영상론_교재 9장 사진의 역사에서 언급되고 있는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
  • 방송통신대_사진영상론_기말시험 (2)
  • [미디어영상학과] 2023년 3학년 2학기 사진영상론 기말시험 과제물
  • 소개글
    사진영상론 2021년도 2학기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교재 9장 사진의 역사에서 언급되고 있는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 (반드시 교재에서 언급되지 않은 자신만의 의견을 제시할 것) (25점)

    2.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반드시 교재에서 언급되지 않은 사례를 들 것) (25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교재 9장 사진의 역사에서 언급되고 있는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 (반드시 교재에서 언급되지 않은 자신만의 의견을 제시할 것) (25점)


    안드레아 구르스키(Andreas Gursky)는 1955년 독일 라이프치히에서 태어나 당시에는 동독 지역이던 뒤셀도르프에서 자란 구르스키는, 어릴 때부터 사진에 관심이 많았다. 아버지와 할아버지 모두 사진가였던 덕분이었다. 1980년대 초 구르스키(Andreas Gursky)에센 폴크방 예술대학을 졸업하고 20대 시절에 뒤셀도르프 예술 아카데미에서당시 지도교수였던 베허 부부(Bernd & Hilla Becher)를 만나 독일 유형학 사진의 경향을 따르게 된다.

    안드레아 구르스키(Andreas Gursky)는 유형학적 사진의 토대를 마련한 베허학파의 1세대 작가로, 베허 부부(Bernd and Hilla Becher)9)는 9, 12, 15개 등의 여러 개의 사진을 한 장의 사진으로 보여주는데 등을 연출했다, 사진에 있어 유형학은 대단히 독일인다운 작품 사조로 꼽히는데 반듯하고 유사하면서도 각기 다른 짜임새를 보여주는 작품세계는 조직적이고 성실한 독일인의 성품을 닮은 듯하다. 이것은 같은 유형이므로 그 뜻은 하나이지만 그 숫자만큼 뜻을 말함으로써 그들이 나타내고자 하는 의미가 강화됨과 동시에 같은 유형이지만 조금씩 다른 형태, 재질 등을 비교하여 보여주는 비교 사진술로의 의미도 가지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문헌

    사진영상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미디어영상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사진영상론
    공통 1. 교재 9장 사진의 역사에서 언급되고 있는 사진작가 중 한 명과 그가 찍은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인물과 해당 사진의 역사적 의의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시오. (반드시 교재에서 언급되지 않은 자신만의 의견을 제시할 것) (25점)
    2. 현대적 의미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그리고 영상의 이데올로기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그 의미와 활용에 대한 구체적 사례 두 가지를 제시하여 그 이유를 설명하시오. (반드시 교재에서 언급되지 않은 사례를 들 것) (25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