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

 1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
 2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2
 3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3
 4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4
 5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5
 6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6
 7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7
 8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8
 9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9
 10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0
 11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1
 12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2
 13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3
 14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4
 15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5
 16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6
 17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7
 18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8
 19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19
 20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프로그램 청소년 지도 방법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목차
Ⅰ. 프로그램 대상과 필요성
Ⅱ. 프로그램 목적 및 목표
Ⅲ. 프로그램 내용 및 실시방법
Ⅲ. 프로그램 예산 및 기대효과
Ⅳ. 프로그램 평가 및 팀 회의록
1. 사업 명
야외활동을 통한 청소년 인터넷게임중독 예방프로그램
“즐거움을 찾는 아이들”
Ⅰ. 프로그램 대상과 필요성
2. 사업 개요
나사렛중학교에서 2학년 학생을 대상
각 반마다 인터넷 게임 중독 예방 프로그램
실시
총 5일 동안 약 3시간씩 나눠 진행
올바른 인터넷 사용습관을 기름
청소년 스스로 게임중독에 예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주목적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중독 심각
인터넷 중독자: 성인이 6.5%, 청소년은 14.4%(2배)
환경적 문화나 여가활동의 종류가 매우 협소
인터넷과 TV: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음
→경제적 취약층인 청소년들이 가장 많이 사용
일상생활을 원활하게 생활X (신체적, 정신적 문제)
- 신체적 문제: 수면부족, 시력저하로부터 오는 만성피로가 대
표적
- 정신적 문제: 현실과 가상세계를 구분X
현실세계에서도 지나치게 공격적인 게임모방
→공격성을 드러냄
3. 사업의 필요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