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터치스크린의 발전

 1  터치스크린의 발전-1
 2  터치스크린의 발전-2
 3  터치스크린의 발전-3
 4  터치스크린의 발전-4
 5  터치스크린의 발전-5
 6  터치스크린의 발전-6
 7  터치스크린의 발전-7
 8  터치스크린의 발전-8
 9  터치스크린의 발전-9
 10  터치스크린의 발전-10
 11  터치스크린의 발전-11
 12  터치스크린의 발전-12
 13  터치스크린의 발전-13
 14  터치스크린의 발전-14
 15  터치스크린의 발전-15
 16  터치스크린의 발전-16
 17  터치스크린의 발전-17
 18  터치스크린의 발전-18
 19  터치스크린의 발전-19
 20  터치스크린의 발전-20
※ 미리보기 이미지는 최대 20페이지까지만 지원합니다.
  • 분야
  • 등록일
  • 페이지/형식
  • 구매가격
  • 적립금
자료 다운로드  네이버 로그인
소개글
터치스크린의 발전에 대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 터치스크린의 개발배경

2. 본론
- 터치스크린에 대해서
- 현재의 터치스크린
- 미래의 터치스크린

3. 결론
본문내용
압력식 저항막 방식

- 투명전극이 코팅된 두 장의 기판으로 구성되어, 손가락이 나 펜을 통해 압력을 주면 그 부위의 기판이 서로 달라 붙으며 위치를 인지하는 방식
- 가격이 싸고 정확도가 높다
- PDA, PMP, 네비게이션 같은 소형가전에 주로 쓰인다

접촉식 정전용량 방식

- 인체에서 발생하는 정전기를 감지하는 원리
- 부도체는 아무리 눌러도 인식하지 못한다
- 내구성이 강하고 투과성이 좋으며 반응 시간이 빠르다
- 하지만 가격이 비싸고 장갑을 낀 채로는 조작할 수 없다

카네기 멜론 대학 HCI(Human-Computer Interaction) 연구소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센서가 내장된 암 밴드를 착용한 뒤 신체에 자극을 주면 부위에 따라 다른 파장을 식별해 작동하는 방식의 장치를 개발
>> Skinpu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